본문 바로가기

세계국가정보/해외정보

해외정보

외국어 번역
 


Freetranslation
 


http://www.freetranslation.com


 


영어를 스페인 어 등 9개 국어로, 프랑스 어 등 7개 국어는 영어로 번역해 주는 사이트다. 유료 신청을 하면 기계 번역된 문장을 전문 번역 직원이 편집해서 제공한다.


 


Babel Fish Translation
 


http://world.altavista.com


 


검색엔진으로 유명한 알타비스타가 제공하는 번역 서비스다. 영어에서 중국어 등 8개 국어로, 스페인 어 등 9개 국어에서 영어 또는 프랑스 어.독일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 주소(URL)를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에 대한 번역도 제공한다.


 


Systran
 


http://www.systransoft.com


 


프랑스 어-네덜란드 어 간, 프랑스 어-스페인 어 간, 프랑스 어-독일어 간 등 다양한 번역 언어 옵션을 제공하며, 웹 페이지 번역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텍스트 번역은 150단어로 제한하고 있다.


 


Ajeeb
 


http://tarjim.ajeeb.com/ajeeb/default.asp?lang=1


 


아랍어의 텍스트 및 웹 페이지 번역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영어-아랍어 간 번역이 가능하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인조이 재팬
 


http://enjoyjapan.naver.com


 


실시간 일본어 웹 페이지 번역 사이트로 각 주제별로 일본 웹 사이트를 분류해 놓았으며 해당 사이트 방문 시 해당 페이지를 번역해 제공한다. 또 일반 텍스트를 입력해 한-일, 일-한 간 번역이 가능하며 MS오피스 파일의 기계 번역 및 전문 번역가에 대한 번역 의뢰도 가능하다.


 


야후 일본 웹 검색
 


http://kr.japan.yahoo.com/index.html


 


Yahoo Korea의 일본어 웹 검색 페이지다. 간단한 무료 번역(한-일 간)이 가능하며, 유료 이용 시 장문 및 MS오피스 파일의 번역도 가능하다.


 


Foreignword
 


http://www.foreignword.com


 


50여 개국 간 단어를 비교 검색할 수 있는 인터넷 사전이다. 30여 개국 언어에 대해서는 간단한 문장 번역도 가능하다.


 


온라인 영어학습 사전
 


http://dic.impact.pe.kr


 


무역 전문 e마켓플레이스인 EC21의 개발자가 만든 온라인 영어학습 사전이다. 풍부한 예문을 담고 있어 영문 번역 시 매우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