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각종취미

테니스 게임 조경 포토

▽테니즌(www.tenizen.net)〓테니스 동호인을 위한 사이트. 테니스에 관한 최신뉴스를 비롯해 테니스의 유래, 규칙, 규정, 시설 정보를 소개한다. 온라인 동호회, 채팅, 중고장터 등 다양한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게이밍그라운드(www.gground.com)〓온라인 게임 매거진. 각종 게임에 관한 소개와 칼럼, 하드웨어 정보와 게임요령 등을 제공한다. 정보 게시판과 자료실, 게임 용어사전, 게임 검색기능 등이 있다.



 
 
▽조경포럼(www.laforum.co.kr)〓퓨전스타일의 조경전문 웹진을 지향하는 사이트. 조경전시회, 칼럼, 동호회, 이주의 추천 도서와 정원 식물 등을 소개한다. 정원가꾸기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유익한 사이트.



▽아가캠프(www.agacamp.com)〓임신과 출산,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임신 준비기 유의점을 비롯해 태교, 산후조리, 신생아 백과, 이유식 가이드 등을 소개한다. 아이의 두뇌발달과 조기교육 정보, 좋은 성격 만들기, 맞벌이 육아법도 제공.



▽포토미팅(www.phototing.com)〓유무선이 혼합된 사진미팅 사이트. 휴대전화로도 상대방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킹카와 퀸카 사진 보기, 이상형 찾기, 문자메시지와 이모티콘 보내기 등이 있으며 추천 데이트코스와 유머박스, 음악편지 보내기 등 다양한 내용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