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각종취미

인터넷 운세 사이트

▲ 천기닷컴 www.1000gi.com


운세, 사주, 궁합 등을 볼 수 있고 합궁캘린더 서비스를 이용해 나한테 맞는 ‘그날’을 택일할 수도 있다. 취미, 궁합, 이상형 서비스를 클릭해 나에게 맞는 이상형의 모델을 찾아볼 수 있는 것도 흥미롭다. 동영상의 전생가이드도 천기닷컴만의 특화된 서비스. 모든 콘텐츠를 회원제로 운영한다.


▲ 애스크퓨쳐닷컴 www.askfuture.com


동양 역술 전분야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이 사이트는 한 일간지에서 실시하는 2001년 히트 웹사이트 운세 부문에 선정됐다. 개인의 운세는 물론 ‘역술의 산업화’를 모토로 내걸고 주가, 유가 예측까지 하는 인터넷 사이트. 기업을 상대로 역술 컨설팅을 하는 이색 마케팅 회사로도 유명하다. 운세, 건강, 해몽, 진학, 택일 등의 다양한 상담을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 사주닷컴 www.sazoo.com


배우자 및 이성문제, 진로선택, 시험운, 궁합 등 개인 운세 전반에 걸쳐 상담할 수 있다. 만화주역점, 토정비결, 꿈해몽, 엽기 동물점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1:1 전화상담(0600-1114)이나 모바일 운세 상담도 가능하고, 하루운세 및 처세법을 알려주는 메일링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역학용어사전’이 있어 어려운 역학 전문 단어를 직접 찾아볼 수 있는 것도 특징.


▲ 타로카페 www.tarotcafe.co.kr


웹 디자인이 인상적인 사이트. 타로카드 마니아들이 모여 타로카드의 기원과 종류, 타로카드의 숫자, 문자의 의미에 관해 알찬 콘텐츠를 구성해 놓았고, 타로카드 점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종다양한 타로카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붙여놓아 타로카드를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 더 월드 오브 타로카드 www.tarot.co.kr


타로카드의 종류와 역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타로카드와 관련책자도 판매한다. 이화여대 부근에서 ‘카드장’이라는 타로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서 이곳에서 타로점을 보는 것은 물론 마음에 드는 카드를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도 있다. 상담비용은 3천원, 상담시간은 월∼금요일 오후 1시∼7시까지.


▲ 산수도인 www.fortune8282.com


신세대 취향의 파스텔톤 웹 디자인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사이트. 토정비결, 풍수지리, 사상의학 등 일반적인 운세 프로그램과 십장생 운세, 혈액형 풀이, 내짝찾기 등의 이색 콘텐츠도 운영한다. 컴퓨터 바탕화면 택일달력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천문주역 www.ichingplaza.com


귀여운 캐릭터 다롬도사, 천문도사, 샛별도사가 주역에 기초해 각각 연애운, 결혼운, 여행운, 재물운, 오늘의 운세, 시험운 등을 무료로 봐준다. 이 사이트는 심심풀이로 개인의 운세를 보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주역에 관한 깊이 있고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어 좋다. 주역에 정통한 동양학 전공학자가 점괘를 일일이 풀어주는 것도 장점. 이동전화 011 엔탑으로도 점괘를 볼 수 있다.


 


   플러스 정보 
   
인터넷 포털 운세사이트


네이버운세 lucky.naver.com
꿈사구팔구 my.dreamwiz.com/smothers
야후!꾸러기 kr.kinds.yahoo.com
마이클럽닷컴 1:1 운세 www.miclub.com
다음운세 fortune.daum.net
msn오늘의운세 www.msn.co.kr/fortune
라이코스전생 flashfactory.lycos.co.kr
엠파스1:1운세 arslucky.empas.com
코리아닷컴운세 life.korea.com/fortune
프리챌운세 contents.freechal.com/life/for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