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술논문검색/학술논문

학술 논문 레포트 쓸때 검색하는 사이트모음 펌링크

 










































NlLIGHTN



논문, 정기간행물, 석박사학위논문, 각종 학술 데이타 베이스를 종합적으로 검색하여 주고 검색된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거나 배달해준다.


Liberary Congress



미국 국회도서관이다.


CARL



전 세계 17,000종의 정기간행물을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게 하고 논문의 원본을 FAX로 한시간내에 배달해 준다. 웹상에서도 검색할 수 있고 telnet으로도 검색할 수 있다. 검색은 무료이나 원본 주문은 유료이다(telnet database.carl.org).


OCLC



미국의 전역 도서관을 연결한 온라인 서비스이다. 회원 가입한 도서관에만 서비스하고 개인은 다이얼로그를 통해서 유료 접속된다.


Elseview Science



전 세계의 학술관련 서적, 정기간행물 12,000종을 색인하여 제공한다. 공학, 의학, 물리,
환경 등 이공학계 뿐아니라 사회과학이나 인문과학 분야의 자료도 제공한다.


BLDSC



미국 도서관 원본 제공 서비스 기관이다. 원만한 정기간행물이나 세미나 제출논문은 갖고 있으며 원본 주문을 받는다.


PC-VAN



일본의 데이타 베이스 검색망이다. 일본어로 제공하기 때문에 일본어를 볼 수 있도록 일본어를 지원하는 윈도우가 필요하다.


UKOLN



영국 도서관 온라인 망


EINet Galaxly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주제별로 모아 두었기 때문에 자신의 분야를 찾아가가 편하다.


미시간대학 도서관의 학술정보 안내



인문사회과학, 의학, 자연과학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거의 완벽하게 안내하고 있다.

Books in Prin



    북미지역의 상업출판연감, 북미지역 신간서적을 검색할 수 있다.


Ulrich's Periodicals



    북미지역 상업출판연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