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각종취미

취미생활사이트

■문학〓리더스 인터넷 (www.readers.co.kr)



웹진 칼럼 클럽 등의 코너로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 작가뿐만 아니라 네티즌이 직접 글을 쓰고 평도 올릴 수 있다. 누구나 작가에 응모를 하고 작품을 연재할 수 있는 리더스문단 코너가 인기.



 
 
■토크〓토크카페(www.talkcafe.co.kr)



TV 드라마에서 부터 영화 CF 사회이슈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고



의견을 나누는 장을 제공한다. 현재 SBS TV 드라마 ‘덕이’‘세친구’와 영화 ‘공동경비구역JSA’에 관한 논쟁이 한창. 테마를 정해 진한 추억과 사연이 담긴 글을 소개하는 테마 카페 코너도 눈길을 끈다.



■사진〓줌인(www.zoomin.co.kr)



‘자동 카메라 교실’에서 사진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내가 찍은 사진은 잘 찍은 것일까’에 사진을 올려 전문가에게 평을 들을 수도 있다. 그림같은 풍경이 있는 국내의 여행지를



소개받는 것도 가능. 매월 주제가 있는 Zoomin 콘테스트가 마련된다.



■요리〓칵테일나라(www.cocktailnara.com)



‘칵테일 이야기’ 코너는 칵테일의 유래 분류 만드는 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한다. ‘칵테일 멋내기’ 코너에서는 △프로포즈할 때 △실연 당했을 때 △멋진 데이트를 할 때 등 상황에 맞는 칵테일을 추천. ‘칵테일바’코너는 소문난 칵테일바를 안내한다.



■애견〓에버독스(www.everdogs.co.kr)



애견 포털 사이트. 애견의 종류별 특징, 성격 관련뉴스 등이 자세히 소개돼 있으며 애견을 고르는 방법에서부터 시기별 주제별 키우는 방법, 훈련법 미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동호회가 활성화되어 있어 회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

'생활 > 각종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초 난 관련 사이트 모음  (0) 2006.09.04
인테리어 소품  (0) 2006.09.04
산행 등산  (0) 2006.09.04
마라톤  (0) 2006.09.04
스노보드 보드  (0) 2006.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