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인터넷 생활정보신문 사이트

파인드올 www.findall.co.kr
벼룩시장신문, 상품직거래, 부동산, 자동차, 취업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각종 생활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한다. 인터넷상에서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 줄광고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을 비롯해 수원, 속초, 군산 등 각 지역의 벼룩신문 내용 검색도 할 수 있다.


교차로 www.kcr.co.kr
교차로신문, 인터넷광고, 아름다운 사회, 도서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세무, 성형에 관한 무료 상담코너를 운영하고 이사역경매 무료견적서비스도 실시한다. 각 지역별 교차로신문 줄기사 검색이 가능하다.


가로수닷컴 www.garosu.com
신문가로수, 구인, 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자동차, 부동산 등의 매물정보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신문가로수 코너를 클릭하면 각 지역별 줄광고 검색 및 줄광고 신청, 박스광고 신청 등을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다.


파인드굿 www.findgood.co.kr
각종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인터넷 생활정보신문. 구인&구직, 자동차, 컴퓨터, 창업 등으로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다. 전화번호찾기, 우편번호찾기, 지도찾기 등의 다양한 생활정보도 서비스한다. 생활법률, 재테크상식, 맛자랑멋자랑 등의 콘텐츠도 참고할 만하다.


화제신문 www.tel9000.co.kr
생활용품, 생활도우미, 통신&컴퓨터, 부동산, 자동차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취업속보가 실시간 서비스되고 사이버장터에서는 자동차, 오토바이, 컴퓨터 등이 저가에 거래된다. 정보마당을 클릭하면 청소년 및 생활법률 관련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달구지21 www.dalguji21.com
중고차코너, 신차코너, 안전운전과정비, 자동차여행 및 렌트카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인터넷 자동차 종합정보신문. 경차, 소형차, 트럭, 수입차, 승합차 등의 중고매물 검색이 지역별로 가능하다.


번영로 www.byr.co.kr
인터넷매물, 번영로신문, 의학칼럼, 문화공간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생활정보신문. 부동산, 자동차, 각종 생활용품 등의 매물 검색이 지역별로 가능하고 인터넷상에서 줄광고 등록도 가능하다. 의학칼럼 코너를 클릭하면 지역별 병원정보, 한방병원, 각종 클리닉센터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이장터 www.izangter.net
상가정보, 장터, 요리, 웹진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인터넷 지역정보지. 서울, 부산, 대구 등 지역별 상가검색이 가능하다. 학원, 병원, 슈퍼마켓 등 업종별 상가검색도 할 수 있다. 꿈풀이 코너를 클릭하면 심심풀이로 다양한 꿈 해석도 해볼 수 있다.


오케이올닷컴 www.okall.com
자동차, 부동산, 소문난집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한 인터넷 생활정보신문. 애견백화점을 클릭하면 애견직거래장터에서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를 사고 팔 수 있다. 이삿짐, 택배 관련 정보도 서비스하고 구인, 구직정보도 제공한다.


한밭생활 www.hanvat.co.kr
대전지역 인터넷 생활정보신문. 생활용품, 자동차, 부동산, 구인&구직, 문화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부동산 코너를 클릭하면 요즘 뜨고 있는 아파트, 원룸, 상가, 공장, 토지, 임야 등의 검색이 가능하고 인터넷상에서 원하는 매물을 내놓을 수 있다. 문화마당을 클릭하면 대전지역 문화 소식도 한눈에 알 수 있다.


기타 추천 사이트


사랑방신문 www.sarangbang.com
구미생활타임즈 www.kumitimes.co.kr
생활뉴스신문 www.ymnews.co.kr
양천정보네트워크 www.ycinfo.net
종원이와 종우네 가족신문 www.jongsori.pe.kr
인터넷고양신문 www.koyangnews.co.kr
안동생활타임즈 www.lifetimes.co.kr 

'생활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달력·웹다이어리  (0) 2006.09.05
해충 방역업체 사이트  (0) 2006.09.05
생활정보  (0) 2006.09.05
재난 관련 사이트  (0) 2006.09.05
생활정보 사이트  (0) 2006.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