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영화예술

영화 정보 사이트

영화정보 사이트



■시네라인



(www.cineline.co.kr)‘새영화’ ‘기획특집’ ‘웹진리버스’



 
 
‘상점’ ‘동호회’ 등 다양한 코너. 기획특집 코너에서는 국내외 영화배우와 감독의 프로필 인터뷰 근황 등을 소개하며 상점 코너에서는 비디오를 살수 있다. 새 프로는 시중보다 10%, 오래된 프로는 30%정도 저렴.


 



■프리모뷰



(www.premoview.co.kr) SF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10개의 장르별로 나누어 영화와 비디오 정보를 제공한다. 개봉 영화와 비디오 소식 코너에서는 영화내용과 함께 상영관 일정을 안내하며 50자평 코너를 통해 네티즌의 영화평을 볼 수 있다.


 



■시네인포



(www.cineinfo.co.kr)‘개봉영화’ ‘현장 생생 취재’ ‘영화가 사람들’ ‘ACTOR’ 등의 코너로 구성.‘현장 생생 취재’ 코너에서는 영화감독과 배우들의 인터뷰 기사, 영화의 스틸화면을 볼 수 있다. ‘영화가 사람들’코너에서 배우뿐만 아니라 제작자 감독 작가 등 스태프에 관한 자료가 실렸다.


 



■서브넷



(www.servenet.co.kr)‘문화 뉴스’와 ‘자유 게시판’을 통해



최신 뉴스를 전한다. ‘영화평 한마당’코너에는 영화에 관한 짤막한 소감부터 전문적인 비평까지 담겼다. 북미 프랑스 등의 개봉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알아보는 코너도 있다.놓치기 아까운 숨겨진 명작을 소개하는 코너로 ‘닥터봉의 숨은 비디오 찾기’가 있다.


 



■시네매드



(www.cinemad.co.kr)‘이벤트소개’ ‘영화정보’ ‘극장정보’



‘예매정보’ ‘개봉영화소개’ 등 코너가 있다. 상영중인 영화의 전국 상영관 안내를 볼 수 있으며 ‘시매동산’ 코너에서는 새로운 시각에서 영화보기를 시도하는 자유 영화평론의 장이 마련돼 있다.

'internet > 영화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관련사이트  (0) 2006.09.19
영화 관련 사이트  (0) 2006.09.19
영화 비디오 영화제 영화사등등  (0) 2006.09.04
연극/영화 /공연/음식점 예약  (0) 2006.09.04
영화정보 인터넷 영화매거진 웹진  (0) 2006.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