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술논문검색/영어공부

영어 공부 관련 사이트


<영어 공부 관련 사이트>


프리 잉글리쉬


무려 520여권의 영어동화가 있어요. VOA,CNN,PBS 같은 오디오 서비스까지 모두 무료이구요. 들을 수 있는 동화, 게임 등 자료가 아주 다양합니다.


 


일본만화영어사이트


일본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영문으로 구성해 놓았어요. 흥미있는 부분과 함께 공부하면 더 쏙쏙 들어오겠죠?


 


Korea Times영어마당


코리아 타임즈 사이트입니다.


 


English114


영어관련 내용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게 구성했어요. 웬만한건 여기 다 있을 듯..


 


영어 만화책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인데요. 가필드, 스누피 같은 만화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죠. 그에 관한 설명과 해설등은 다음넷에도 칼럼이 연재되고 있는데..


 


WINGLISH.COM


영어 포탈 사이트라고 할 수 있어요. 한국웹사이트인증에서 교육부문 1위를 했구요. 한 번 가보세요. 근데 회원이 아니면 거의 모든 서비스의 사용이 안되네요..쩝.


 


해커스 TOEFL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토플을 보셔야 하잖아요. 토플관련 사항을 한눈에 볼 수 있죠.유학관련 정보도 있구요.


 


CNN


짧은 토막뉴스를 받아적기 할 수 있는 사이트. 미국의 전문 뉴스프로그램.


 


IBB


미국정부의 방송관련 사이트인데요.VOA 나 WORLDNET 등을 들어가면 생생한 비디오 또는 오디로를 접하실 수 있어요. 방대한 양에 놀라실 듯.


 


BBC


예전에 중앙일보에서 영국 BBC World news 24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었는데 그 서비스는 중단 되었네요. BBC를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연계 사이트입니다. 영국에서 어학연수할 때 자주 들어가봤었죠.


 


BBC World News 24


동아일보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조그맣게 배너가 있습니다. 중앙일보에서 하던 게 동아일보로..^^; 컴퓨터 켤 때 틀어놓고 작업하면 좋을 듯.


 


네오퀘스트


동호회 활동이 굉장히 활발하대요. 너무나 유명한 네오퀘스트 홈입니다.원서로 된 소설책, 하이틴북,오디오북도 많이 구비되어있지만, 조금 비싼 듯..


 


EBS


모두 알고 계시죠? EBS 방송을 잘 활용하면 학원비 몇십만원씩 들이지 않고도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죠. 방송내용에 관한 질문이 있으면 이곳으로.


 


영어리스닝 퀴즈


외국사이트인데요. 영어듣기 훈련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레벨별로 나뉘어 있으니 단계를 밟아가면서 공부할 수 있어요.real player 프로그램이 깔려 있어야 하구요.


 


Daily English


뉴스를 듣고 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면서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곳이예요. 기초가 부족한 사람을 위해서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영어 일기도 마련해 놓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