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핸드폰통신

PDA 관련 사이트

  http://www.kpug.net
한국 팜 사용자 모임 (KPUG)
Palm OS를 적용한 Palm과 CLIE, Visor, HandEra 등을 사용하는 유저들의 모임입니다. 국내 Palm 동호회 중 인지도 및 회원 수 등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곳입니다. 방대한 팜 관련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PDA 관련 각종 정보 교환과 오프 모임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커뮤니티입니다.


 


  http://www.kcug.net 
한국 셀빅 사용자 모임 (KCUG)
1999년 8월에 만들어진 국대 최대 규모의 셀빅 동호회입니다. 자료실, 팁, 사용기 게시판 등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셀빅과 관련하여 가장 많은 정보 교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http://www.clien.net 
Clien.net
Sony사의 PDA인 Clie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서 2002년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동호회입니다. 회원들의 로열티와 자발적인 참여율이 높기 때문에 클리에 기종에 대한 살아있는 정보를 가장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강좌 및 사용기, 개조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forum.hitel.net/pda 


하이텔 PDA 동호회
1997년 4월 형성된 모임으로 국내 PDA 동호회 중 가장 오래된 모임으로 꼽습니다. OS를 떠나 모든 기종의 유저들이 모여 각종 소모임 및 다양한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며 정기적인 모임도 활발히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http://www.freechal.com/pocketpc 


Pocket PC 사용자 모임
2000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5천명 이상의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포켓PC 동호회입니다. 컴팩, 카시오, 조나다, PC-ephone 등 국내의 거의 모든 Pocket PC 기종별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communities.msn.co.kr/cefan 


CE FAN
CE FAN은 Windows CE 개발자를 위한 커뮤니티입니다. 개발정보 및 팁, 각종 개발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지식포탈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각종 정보 및 공개소스, 공개강좌 등 개발자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http://community.chollian.net/pda 


천리안 PDA 동호회
99년 결성된 천리안 내 PDA 사용자 모임입니다. 개발자 메뉴, 강좌, OS별 게시판과 자유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club.byulnow.com/pdaud 


나우누리 PDA동호회
1998년 결성된 모임으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동호회입니다. 초보자Q&A, PDA 강의실, 기종별 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www.pidian.com


피디안 닷컴(Pidian.com)
역사는 짧지만 PDA 관련 정보의 다양함과 신속성, 회원들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인지도를 급속하게 높여가고 있는 PDA 동호회입니다. 각종 PDA 정보와 리뷰, 강좌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고시장 및 커뮤니티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internet > 핸드폰통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이동통신사 관련  (0) 2006.12.08
해외 검색 사이트 Multimedia: Images, E-cards, Sound, Video  (0) 2006.09.20
사진  (0) 2006.09.19
폰트  (0) 2006.09.19
디자인 관련 사이트  (0) 2006.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