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여행정보

펌링크 - 여행 레포츠 숙박 휴양지 관련 사이트와 설명

여행 & 레포츠 사이트
 
 
보기만 해도 황홀한 단풍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11월에 주말을 이용해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단풍 물든 숲길을 거닐거나 가을 래프팅을 즐기고 나면 가족의 정이 더욱 새로워질 것이다. 가족 나들이에 도움을 주는 여행 & 레포츠 사이트 총집합.
 
풍성한 저보 가득한 종합 여행정보 사이트
 
 
한국관광공사 www.visitkorea.or.kr


‘여행즐기기’ ‘여행안내’ ‘관광지도정보’ 등으로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어 국내 여행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도별 관광지는 물론이고 문화시설, 음식점, 교통, 쇼핑 정보도 제공한다. 국내외 여행에 필요한 주요 연락처도 서비스한다.


뷰코리아 www.viewkorea.co.kr


각 도별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며 전국에 있는 박물관, 국립공원 정보도 서비스한다. 인터넷상에서 호텔, 콘도, 민박, 렌터카 예약이 가능하다. 영화 속의 드라마 여행지, 일출 및 낙조를 즐기기 좋은 곳 등도 자세하게 알려준다.


투어파크 www.interparktravel.com


‘국내여행’ ‘테마여행’ ‘해외여행’ ‘허니문’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다양한 기획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투어, 크루즈, 주말여행 등 각종 테마여행상품이 눈에 띄며 이외에 항공권 할인 서비스, 숙소예약도 가능하다.


투어가이드 www.tourguide.co.kr


‘이달의 테마여행’ ‘제주여행패키지’ ‘제주렌터카 예약’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제주도 여행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지역별 여행지와 가볼 만한 음식점, 카페 정보 제공은 물론 콘도 및 호텔 할인예약도 실시한다.


한국여행정보은행 www.tour123.co.kr


‘유형별 안내’ ‘여행 떠나기’ ‘테마별 검색’ ‘추천과 유감’ 등으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바다가 있는 잠자리 모음, 계곡이 있는 잠자리 모음 등 이색적인 숙박 정보를 제공하고 계절별 테마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상에서 각 여행지별 숙박 예약이 가능하다.


투어토탈닷컴 www.tourtotal.com


‘여행상품’ ‘여행정보’ ‘동호회’ ‘경매’ 등으로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는 종합 여행정보 사이트. 국내외 각종 여행뉴스를 제공하며 인터넷상에서 숙박 예약도 가능하다. 국내 테마별 여행지와 해외지역별 여행정보도 다양하게 얻을 수 있다.

'travel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경험담 사이트  (0) 2006.09.03
여행 정보  (0) 2006.08.28
등산 산 관련 링크  (0) 2006.08.24
http://island.haewoon.co.kr/ 섬정보  (0) 2006.08.14
[종합링크] 여행 인터넷 관광 숙박 정보 해외여행  (0) 2005.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