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생활정보

생활정보 사이트

생활정보 사이트



■웹서브웨이 (www.websubway.co.kr)



서울과 전국 광역시에서 개통했거나 개통예정인 지하철 관련 정보 제공. 지하철의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최단시간이나 최소 환승 경로에서부터 통과역 소요시간 등을 알려준다.



 
 
지하철 시간표, 유실물센터, 첫차 막차 시간, 역 주변의버스노선이나 문화시설 정보도 실렸다.



■엔메트로 (www.nmetro.com)



레스토랑, 영화 비디오, 음악 예술, 쇼핑가이드 등 8개의 카테고리별로 전국 주요도시의 문화생활정보 제공. 문화예술행사 예약과 쇼핑몰 주문을 할 수 있다. 전문 에디터들이 방문해 쓴 취재노트, 이벤트 코너 등 상세 정보가 있다.



■시티홈 (www.cityhome.co.kr)



각 지역에 리포터가 있어 카페, 음식점 정보, 풍물, 축제, 명소 베스트 100 등의 정보를 등급과 함께 소개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도시 소개를 비롯해 추천 여행지, 카페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타운뉴스 (www.townews.com)



전국 16개 시도별 지역뉴스, 지역 이벤트, 지역 우수업소 등의 소식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연혁 등의 지역정보가 담겨 있다. ‘스페셜타운’ 코너에서는 각 지역에서 자랑할 만한 곳을 추천 받아 교통안내 등을 해준다.



■카페인포 (www.cafeinfo.co.kr)



카페에 관한 모든 것. 원하는 지역의 카페를 검색할 수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등의 검색어를 입력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북카페, 드라마 속의 카페,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카페 등을 소개하기도

'생활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정보  (0) 2006.09.05
재난 관련 사이트  (0) 2006.09.05
주부온라인 사이트, 취업 창업 강좌  (0) 2006.09.04
주부 생활정보 육아정보 링크모음  (0) 2006.09.04
생활정보 링크모음  (0) 2006.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