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여행

관광농원 및 휴양지 전문 사이트

편안한 휴식이 있는 관광농원 및 휴양지 전문 사이트



 
자연휴양림 www.huyang.go.kr


산림청에서 운영하는 전국 자연휴양림 예약정보 서비스 사이트. 충청도, 강원도 등 전 지역에 분포한 자연휴양림의 검색이 가능하며 해당 지역에서 묵을 수 있는 통나무집, 콘도, 펜션 등 숙박정보 제공 및 온라인 예약도 실시한다.


안면도자연휴양림 www.anmyonhuyang.go.kr


‘휴양림소개’ ‘시설안내’ ‘숲속의 집’ ‘휴양림테마’ ‘여행정보’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위치한 안면도자연휴양림에 대한 정보를 서비스한다. ‘숲속의 집’을 클릭하면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묵을 수 있는 통나무집을 사진으로 직접 보며 선택할 수 있다.


모둘자리관광농원 www.moduljari.co.kr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에 있는 모둘자리관광농원의 전용 홈페이지. 각종 나무가 아기자기 하게 조성되어 있어 편안히 쉴 수 있는 관광농원이다. 가을에는 산악자전거 이벤트 행사도 펼친다. 인터넷상에서 숙박예약이 가능하다.


아산스파비스 www.spavis.net


충남 아산시 음봉면에 자리잡은 동양 최대 테마온천 아산스파비스 전용 홈페이지. 교통 및 숙박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건강온천욕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9월부터 온천과 포도가 만난 포도탕을 운영하고 있다.


허브나라농원 www.herbnara.com


강원도 평창군 봉평읍에 있는 허브나라농원의 전용 홈페이지. 허브가든, 자작나무집, 숙박시설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허브가든을 클릭하면 허브를 이용해 테마별로 다양하게 구성한 어린이정원, 셰익스피어정원, 달빛정원 등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둔내자연휴양림 www.dunnae.co.kr


‘휴양림테마’ ‘둔내 주변 관광지’ ‘온라인예약’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 자연휴양림과 통나무집 이용방법에 대한 정보를 서비스한다. 유럽형 통나무집 전경 및 실내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다. 인터넷상에서 통나무집 예약신청도 가능하다. 둔내자연휴양림은 강원도 횡성에 있다.


종합레저파크 샘마을 www.sampark.co.kr


춘천시 남하면 방하리에 위치해 있는 관광농원. 주변 관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먹을거리, 볼거리 등의 정보를 서비스한다.


검단산 주말농장www.gumdansan.co.kr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검단산 주말농장 전용 홈페이지. 농장시설 및 주변 관광지 정보를 서비스한다. 검단산 주말농장을 방문해 나만의 텃밭 관리 요령을 배울 수 있고 검단산 등산, 남한산성, 암사유적단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오등동 감귤관광농원 www.odeungdong.com


제주도에 있는 밀감체험 관광농원. 제주감귤, 숙박시설, 주변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서비스한다. 인터넷 무료회원으로 가입한 후 감귤관광농원을 찾으면 자신의 손으로 직접 밀감을 따서 맛을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감귤관광농원을 방문하려면 2∼3개월 전에 예약해야 한다.


설매재 자연휴양림 snrf.co.kr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한 설매재 자연휴양림 전용 홈페이지. ‘휴양림 즐기기’ ‘휴양림 갤러리’ ‘시설안내’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휴양림 즐기기’를 클릭하면 장승길, 계곡길, 단풍나무길 등 테마별로 휴양림 즐기기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상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기타 추천 사이트


개삼터 관광농원 www.gaesamter.co.kr
주천강 강변 자연휴양림 www.joochun.com
학가산 휴양림 www.hakasan.co.kr
꽃지해안공원 www.floritopia.or.kr
파주레저타운 www.enjoyfield.com
국제레저타운 www.kukjetow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