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기업상품

세계의 기업정보

세계의 기업 정보
 


전 세계(Infobel.com)
 
http://www.infobel.com/teldir/



전 세계 170여 개국의 Yellow page를 검색할 수 있다. 초기 화면에 나타난 6개 대륙별로 해당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국가 업체의 전화번호 및 주소를 수록한 사이트들을 링크한 화면이 나온다. 일부 사이트의 경우 업종별로 해당국의 기업을 검색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아시아(Asian Sources Online)
 


http://www.asia.globalsources.com/



전자 카탈로그가 포함된 상품별(82,000개 품목), 공급자별(110,000개사), 국가별(148국가) 생산업체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상품의 생산, 개발, 수요 동향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며 자사의 제품 정보를 게재할 수 있고, 화물 및 운임 정보도 제공한다.


 


미국(Industrysearch.com)
 


http://industrysearch.com/cgi/home.plx


 


 


50개 주 12만 개에 달하는 제조업자 및 공급업자 리스트를 제공한다. 기업이 소재한 주를 선택하고 취급 품목이나 기업명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는데 해당 주를 모르더라도 검색이 가능하다. 검색된 기업의 홈페이지와 직접 링크되어 있어 정보 수집이 용이하다.


 


유럽(European Business Directory)
 


http://www.europages.com/



유럽의 33개국 50만 개 수출?痔?제조 업체들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모든 수록 기업들을 23개 카테고리로 분류했고 각 카테고리는 세부 품목별로 구분해 놓아 관심 품목의 유럽업체 정보를 검색하는 데 유용하다. 주소, 연락처뿐 아니라 위치정보(지도)까지 제공한다.


 


이슬람권(Islamic Centre for Development of Trade (ICDT))
 
http://www.icdt.org/Opportunities.aspx


 


 


55개 이슬람 국가(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구소련)의 오퍼 정보를 국가별, 업종별, 거래형태별(수출, 수입)로 검색할 수 있다. 이슬람 국가 간의 무역거래 동향 및 이슬람 국가와 무역거래를 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및 진출 전략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중남미(Mercantil.com)
 


http://www.mercantil.com/


 


 


중남미 6개국(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멕시코, 페루, 콜롬비아)의 150만 개 업체 및 수출입 오퍼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21개 카테고리에 대한 기업 및 오퍼 정보 또는 HS 번호나 제품명으로 국별 수출입 및 제조업체를 검색할 수 있다. 제품명의 키워드를 입력하여 HS 번호를 찾는 기능도 있다.


 


동유럽(Central & Eastern European Business Directory)
 


http://www.ceebd.co.uk/ceebd/industdi.htm



중부 및 동유럽 업체 디렉토리 정보로 16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고 키워드 검색도 가능하다. 검색된 기업에 대해서는 주소, 연락처 등 기본정보는 물론 담당자, 주요 거래 국가, 소유 형태, 종업원 수, 매출액 등 상세 정보까지 제공한다.


 


아프리카(MBendi Companies of Africa)
 


http://www.mbendi.co.za/a_sndmsg/org_srch.asp?LIST=N&ORGT=C&ORGT=P


 


 


아프리카 대륙 56개국의 기업에 대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뿐 아니라 정부기관 및 무역 관련 비영리 민간기관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기관(기업)명을 키워드로 입력하고 기업(기관) 형태와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